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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메일 마케팅 가입자 목록 작성에 대한 좋은 조언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매력적인 방법으로 제시된 관련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정말 그렇게 간단할 수 있을까? 아니 저런!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이러한 조건들을 충족시킨다면 당신은 높은 수익을 경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읽고 이것이 어떻게 이루어질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전자 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연락 권한을 부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십시오.


당신이 임의의 수신자에게 대량 우편을 할 때, 그것들은 종종 스팸 필터로 수신된다.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이 아는 사람인지, 아니면 그들이 신경쓰는 사람인지 궁금해 할 것이다! 이러한 모호성으로 인해 이메일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는 고객과 시간을 모두 잃게 된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홍보 전략으로 활용할 계획이라면, 당신의 가입자 목록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많은 스팸 불만과 고객들의 손실을 보게 될 것이다.




각 전자 메일에는 하나의 주제만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소비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의 내용에 압도당하거나 지루해하지 않기를 바란다.


이메일에서 전달해야 할 한 가지 메시지를 결정하고 그 아이디어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의 독자들은 당신의 요약과 포인트 뉴스레터를 좋아할 것이다.


그것은 수 많은 원치 않는 정보들로 인해 부담되지 않는다.




상투적인 문구를 마케팅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특히 "지금 구입하십시오! 그것은 결국 역효과를 낳을 것이다.


이것은 일을 처리하는 매우 반복적인 방법이고 당신은 스팸 발송자로 간주되어 많은 고객을 잃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단지 서비스와 상품을 파는 것에만 관심이 있고, 당신은 그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기를 원하며 전문가로 여겨지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노력에 감사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더 많이 구매하게 될 것이다.




고객이 메일 수신을 동의한 후에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매우 자주 개인들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스팸 메일로 간주하고 그것을 열지 않는다.


대량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만약 당신이 먼저 고객 허락을 받지 않는다면, 당신의 ISP가 정한 규칙을 어길 수도 있다.




목록에 있는 모든 전자 메일 주소가 회사로부터 전자 메일을 수신할 수 있는 명시적인 권한을 부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스팸이라고 여겨지는 것을 발송하기 시작한다면, 결과는 그리 좋지 않을 것이다.


많은 고객들은 스팸메일을 받음으로써 미루어지며, 그것은 고객과의 관계를 방해할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해 서신을 보내는 모든 고객으로부터 허가를 받도록 하십시오.


허가가 없으면 사람들이 너를 믿지 않고 나쁜 평판을 쌓을 것이다.


또한 특정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당신을 차단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다.




메일 목록에 사용자를 추가하기 전에 사용자의 모든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로 보고 당신의 모든 이메일을 삭제하거나 당신의 사이트에서 가입을 취소할 것이다.


전자 메일 공급자에게 불만을 토로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정책을 위반하여 오프라인으로 전환될 수 있다.




프리헤더 자료를 활용하여 전자 메일 미리보기가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일반적으로 강조 표시된 이메일 본문의 첫 번째 텍스트 줄이다.


Gmail을 포함한 다양한 이메일 고객들은 이 프리헤더를 주제 바로 뒤에 배치하여 독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좋은 방법이다.




등록 페이지에서 고객에게 이름을 제공하는 옵션을 지정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이름을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에 포함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고, 메일링에 개인적인 친근한 손길을 줄 것이다.


그 개인적인 손길은 당신의 이메일에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돕는다.




모든 고객 및 팔로워에게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스팸이 아닌 유용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그들에게 노골적인 판매 탄원서를 보내서 그들의 자신감을 남용하거나 그들의 지능을 모욕하지 마라.


전자 메일에서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이나 승진과 같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의 기본을 배운 후, 다음 단계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그것을 유지하는 메시지와 뉴스레터 형식을 디자인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객이라면 무엇을 볼 것으로 예상할지 생각해보고 당신의 제품을 자신에게 팔려고 노력하라.


자신을 바르면 빨리 결과를 봐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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